사각턱 가리는 화장법

https://unpa.moneple.com/beautytip/9194552

미의 기준이 조금씩 변하지만 갸름한 얼굴형은 어느때나 선호하는 얼굴형인데요, 이 때문에 사각턱으로 스트레스를 받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사각턱을 없애기 위해 보톡스나 필러 등 시술과 수술을 하는 분들도 있는데요, 이런 방법은 부작용과 비용 등의 부담이 있는 분들을 위해 즉각적으로 효과를 볼 수 있는 사각턱 가리는 화장법을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같은 얼굴이더라도 이목구비가 뚜렷한 사람이 얼굴이 더 작아보이는 만큼 사각턱 가리는 화장법은 이목구비를 또렷하게 강조하는 것이 좋습니다. 피부톤은 살짝 어두운톤으로 사용하는것이 좋으며, 쉐딩을 활용하여 사각턱을 보완 할 수 있습니다. 입술보다는 눈에 포인트를 주는 방법도 도움이 됩니다. 이러한 화장법을 얼굴 부위별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각턱은 말 그대로 턱부분이 각진 턱을 말하는데요,

선이 뚜렷하게 드러나 강한 인상을 주어 스트레스 받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런 사각턱 가리는 화장법으로 일단 눈썹은 자연스러운 둥근 눈썹으로 그려주어야 합니다. 눈썹만으로도 사람의 이미지가 달라지므로 사각턱인 분들의 경우 강한 인상을 부드럽게 하여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자형이나 갈매기형 눈썹을 그리게 되면 안그래도 강한 인상이 더 쎄 보일 수 있으므로 둥근 눈썹 모양으로 강한 인상을 부드럽게 만들어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각턱인 분들은 입술 보다는 눈을 강조하는 것이 사각턱 가리는 화장법이 될 수 있습니다. 입술을 강조하는 화장을 하는 경우 시선이 하관쪽으로 분산되 사각턱을 부곽시킬 수 있으며, 입술은 진한레드 계열이나 형광핑크 계열의 제품은 피하는게 좋습니다. 입술보다는 떨어진 눈에 포인트를 주어 시선을 분산시켜야 하는데요, 눈 앞쪽으로 아이라인을 길게 빼주고 언더라인과 연결시켜 눈을 또렷하게 해주어 시선이 눈쪽으로 분산되도록 해야 합니다.

사각턱 가리는 화장법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은 쉐딩 입니다. 기본적인 피부 베이스는 어두운톤의 파운데이션을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쉐딩은 파운데이션보다 한톤 더 어두운 계열로 해주어야 효과적입니다. 쉐딩은 귀옆부터 턱끝까지 자연스럽게 사선으로 문질러 얼굴형을 입체적으로 만들어서 사각턱을 보완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쉐딩 시 주의 할 점은 너무 과하게 해서 목과 차이가 나거나 얼굴이 칙칙해 보이지 않도록 자연스럽게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하이라이터를 활용하여 얼굴에 입체감을 주는 것도 효과적인 화장법 입니다. 일반적으로 하이라이터를 할때 T존와 U존을 강조하는데요, 사각턱의 경우 시선을 하관이 아닌 위쪽으로 분산시켜야하므로 U존보다는 T존을 강조해 시선은 분산시키면서 입체감을 줄 수 있습니다.

얼굴 부위별 사각턱 가리는 화장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사각턱으로 스트레스 받지 말고 이러한 방법들을 활용하여 사각턱을 보완해서 당당하게 다니는건 어떨까요.


출처 https://post.naver.com/viewer/postView.naver?volumeNo=34423115&memberNo=54067778

0
0
신고하기
close-icon

작성자 천혜향50

신고글 사각턱 가리는 화장법

사유 선택
  • 욕설/비하 발언
  • 음란성
  • 홍보성 콘텐츠 및 도배글
  • 개인정보 노출
  • 특정인 비방
  • 기타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