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unpa.moneple.com/beautytip/17037296
출처 https://m.thesingle.co.kr/article/717288/THESINGLE
초강력 글루타치온 파워 퍼셀 880억 퍼엠엘 글루타치온 리포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글루타치온을 고함량으로 배합한 미백 기능성 앰플. 멜라닌 색소 자체를 줄여 기미와 다크스폿을 빠르게 완화시킨다. 30ml 4만5000원.
무너짐 없는 캡슐 장벽 비플레인 시카테롤 캡슐 베리어 크림 크림 한 통에 병풀의 유효 성분을 담은 캡슐 5500개를 포함시켰다. 고함량 병풀 세라마이드가 무너진 피부 지질을 재건하고 보습 장벽을 단단하게 한다. 50ml 3만2000원.
피부의 빛을 찾아서! 달바 오가닉 어드밴스드 오일 에코서트의 인증을 받은 로즈힙 열매 오일로 보습, 영양, 윤기를 동시에 기대할 수 있다. 버터 오렌지 플라워와 라벤다 오일의 기분 좋은 향은 덤이다. 17ml 6만2000원.
피부를 구원해줄 한 방울 닥터 바바라 스텀 글로우 드롭스 야생 장미 추출물과 히알루론산을 배합해 수분과 광채를 더해주는 피니싱 모이스처라이저. 스킨케어 제품에 섞어 바르거나 메이크업 마지막 단계에 사용한다. 30ml 21만9000원.
지울수록 촉촉하다고요? 비디비치 페이스 클리어 딥 클렌징 밤 체온에 빠르게 녹는 타입으로, 모공 속 노폐물과 메이크업까지 한 번에 제거한다. 유자 오일과 히알루론산을 담아 세안과 동시에 피부에 수분과 윤기를 더한다. 100ml 4만9000원.
피부를 반전시키는 토너 파이코어 스네일퍼펙션 토너 콜라겐 리바이탈 프랑스산 저분자 콜라겐을 먹은 달팽이 점액 성분과 펩타이드 콤플렉스의 조합으로 지친 피부 컨디션을 즉각적으로 회복하는 얼리 안티에이징 스킨. 200ml 3만4000원.
꿀광 피부, 어렵지 않아요 홀리추얼 뉴트리 엘릭서 미스트 세럼, 로션, 크림을 한 병에 담은 스킨 트리트먼트. 칙칙함을 제거하면서 주름까지 케어한다. 140ml 5만8000원.
NEAT FINISH 헤라 메이크업 픽서 끈적이거나 뭉침 없이 피부에 즉각 흡수되어 견고한 픽싱력을 자랑한다. 수분을 충분히 채워 피부 본연의 생기를 되찾아주는 기능까지 갖췄다. 핸디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디자인도 강점이다. 80ml 4만원.
LIKE PUDDING 안나수이 젤 파운데이션 프라이머 피부에 닿자마자 수분을 방출해 탱글탱글한 효과를 내는 제품이다. 빛을 산란시켜 블러 효과를 주고 요철을 메워 미세한 모공과 주름을 커버한다. 피지를 흡수하여 메이크업 무너짐을 방지해 지속력 또한 뛰어나다. 28g 4만원.
피부의 들숨 날숨 버버리 뷰티 비욘드 웨어 세팅 앤 리파이닝 파우더 02 미디움 버버리 대표 아이템인 트렌치코트에 적용된 개버딘에서 영감 받은 제품이다. 톤과 결을 정리해주는 여러 장점을 하나의 콤팩트로 담아낸 것.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돼 피부가 숨 쉬는 듯 가볍고 보호막을 씌운 듯한 안정감이 돋보인다. 11g 7만8000원.
크리미한 달콤함 뽀아레 루쥬 뽀아레 끌레르 102 프루프루 쫀쫀한 텍스처가 입술에 부드럽게 녹아들어 볼륨감 넘치는 광택을 연출한다. 입술의 온도와 상태에 따라 맞춤 컬러로 매칭되는 틴트를 함유해 놀라움을 선사하기까지. 선명하고 촉촉한 발림성이 매력적이다. 2.5g 6만8000원.
HIGH-LEVEL LUXURY 로라 메르시에 아이즈 인 블룸 아이섀도우 팔레트 매년 한정판으로 출시되어 높은 소장 가치를 자랑한다. 꽃잎이 물들 듯 내추럴한 장밋빛이 매혹적이다. 8가지 컬러로 구성해 취향이나 기분에 따라 자유롭게 레이어링하면 된다. 실크처럼 고운 입자가 선명하게 발색돼 오랜 시간 무너짐 없이 깔끔히 유지된다. 7.84g 6만9000원.
SWEET HEROES 바비 브라운 럭스 아이 섀도우 쿼드 팔레트 파워퍼프 걸 컬렉션 ‘파워퍼프 걸’ 속 각 캐릭터의 매력에서 영감을 받은 섀도 팔레트. 각도에 따라 변하는 렌티큘러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어 더 특별하다.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활용하기 좋은 컬러 구성으로 소장하기도, 선물하기도 제격. 10g 11만5000원.
INFINITE LAYERING 에르메스 트레 데르메스 리바이탈라이징 케어 마스카라 래쉬 투 래쉬 볼륨 04 블루 앙크르 에르메스의 대담성과 독창성을 아이코닉한 컬러로 증명한다. 6가지 중 블루 앙크르는 밤하늘처럼 깊고 날개처럼 유연하게 펼쳐지는 라인이 매력적이다. 눈꺼풀이나 눈 밑에 묻어나지 않으면서도 오래 지속돼 실용성이 높다. 헤비한 느낌이 없어 가볍게 레이어링할 수 있다. 5ml 9만5000원.
OLD AND NEW 클라이브 크리스찬 by 퍼퓸 갤러리 크라운 컬렉션 타운 앤 컨추리 EDP 윈스턴 처칠이 사용한 향수로도 유명한 ‘타운 앤 컨트리’를 재해석한 향. 베이스 노트 전반에서 느낄 수 있는 허브 뉘앙스가 큰 존재감을 드러내며 상쾌한 클라리 세이지와 향긋한 주니퍼, 거기에 우드가 더해져 세련된 향기를 뽐낸다. 50ml 67만원.
#구취구원템 S.O.S 유시몰 인텐스 가글 어떤 가글에도 만족감을 느끼지 못했다면 주목할 것. ‘인텐스 가글’은 진하게 농축된 제형을 그대로 담아 하루 종일 상쾌함이 오래간다. 게다가 입냄새를 유발하는 구취 원인 물질 황화수소와 메틸메르캅탄을 감소시켜 구취 개선 효과까지 갖춘 똑똑한 가글이다. 50ml 1만9900원.
NO ORDINARY ROSE 반 클리프 아펠 꼴렉씨옹 문라이트 로즈 EDP ‘꽃의 여왕’이자 수많은 아티스트와 조향사의 영감의 원천인 장미를 새롭게 재해석했다. 뿌리는 순간 후각을 자극하는 민트와 제라늄의 신선한 조화에 핑크 페퍼콘의 향긋함이 인상적이며, 향신료와 꿀의 중독적인 향까지 더해져 대담하고 강렬한 향을 선사한다. 75ml 21만8000원.
AQ IS BLOOMING 데코르테 AQ EDP AQ 라인에서 선보이는 첫 번째 향수인 만큼 AQ 스킨케어의 주원료인 ‘참파카 꽃’을 모티프로 표현한 프레쉬 플로럴 머스키 계열 향수다. 동그란 보틀과 꽃이 피어나는 듯한 모습을 형상화한 보틀 캡 덕분에 오브제로 사용해도 좋다. 100ml 24만7000원.
OIL FOR HEAD TO TOE 꼬달리 바디 엘릭시르 오일 몸과 머릿결, 건조한 곳이라면 어디든 사용하는 오일이 출시됐다. 보습에 효과적인 선인장 열매 오일을 비롯해 영양을 공급해줄 아르간 오일, 항산화에 탁월한 포도씨 오일로 신체 곳곳에 부족한 영양과 보습을 줄 수 있는 것이 특징. 끈적이지 않고 산뜻하게 마무리되어 더욱 좋다. 100ml 5만4000원.
에너제틱 터치 RMK 네일 라커 EX #12 오렌지 사이다, #13 브라이트 홀리, #14 스페이스 셔플 납작한 브러시가 내장돼 결 자국 없이 깔끔하고 균일하게 발리며, 빠르게 건조되는 포뮬러 덕에 여러 번 덧바르기도 좋다. 호호바 오일과 마카다미아넛 오일 등 트리트먼트 성분을 배합해 손톱에 가해지는 손상 또한 최소화해 안심이다. 각 8ml 2만4000원.
향기로 필링하세요 포스트에세이 바디 스크럽 005 완더 위드 미 부석, 펄라이트, 히비스커스 꽃 추출물을 함유한 다양한 입자의 스크럽이 각질과 노폐물을 꼼꼼하게 제거하고, 촉촉하게 발리는 젤 타입 텍스처로 자극 없이 부드럽게 케어할 수 있다. 플로럴 머스크 향을 더해 샤워를 마친 뒤 피부에 남는 은은한 향도 즐길 수 있다. 200g 2만8000원.
MY FAVORITE DESSERT 조 말론 런던 진저 비스킷 코롱 진저브레드와 함께하는 디저트 타임을 연상시키는 달콤하고 따뜻한 향. 진저와 헤이즐넛, 통카 빈의 조화가 계속 맡고 싶은 중독성을 선사한다. 향기를 그대로 시각화한 듯한 블랙 스트라이프 리본과 진저 비스킷 컬러의 보틀이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100ml 23만원.
FANTASTIC AURORA 끌레드뽀 보떼 루미나이징 페이스 인핸서 11 래디언트 오로라 운명의 새벽 섬세한 오팔 파우더가 프리미엄 아르간 오일을 만나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며 건강하고 고급스러운 광채를 더한다. 빛을 다각도로 반사하며 투명하게 쌓이는 텍스처로 원하는 만큼 입체감을 표현하기 좋다. 판타지 동화 속 한 장면을 옮겨둔 듯한 패키지로 홀리데이 무드를 완성했다. 10g 13만5000원대.
PARTY QUEEN 지방시 뷰티 르 9 드 지방시 아이섀도우 팔레트 N10 지방시의 쿠튀르 감성과 홀리데이 시즌의 화려함을 담은 아이템으로 구성한 컬렉션. 그중 섀도 팔레트는 매트부터 메탈릭, 펄, 사틴까지 다양한 피니시의 강렬한 컬러 구성으로 연말 파티 메이크업을 연출하기 좋다. 8g 9만6000원대.
CHAMPAGNE SHOWER 디올 어딕트 립스틱 #211 쟈뎅 도레&어딕트 패션 케이스 튈르리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우아하고 매혹적인 립 아이템을 소장하고 싶다면 주목할 것. 디올에서 샴페인 컬러의 립스틱과 화이트 앤 골드 컬러의 쿠튀르 케이스를 선보인다. 한정 수량으로만 만날 수 있어 특별한 선물용으로도 제격. 립스틱 3.2g 5만5000원대, 케이스 4만3000원대.
하나면 다 돼요 아워글래스 앰비언트 라이팅 팔레트 젤리피쉬 에디션 피니시 파우더와 블러셔, 하이라이터, 브론저, 섀도까지 모두 담은 만능 팔레트. 이번 에디션은 반투명 몸체로 빛을 투과해 반사시키는 해파리의 신비한 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밝고 화사한 컬러를 담았다. 세계적인 일러스트레이터 ‘케이티 스콧’의 손길이 닿은 패키지 또한 매력적이다. 8.4g 14만2000원.
MINI, MINI, MINI! 나스 인바이트 온리 미니 에프터글로우 리퀴드 블러쉬 세트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은 나스 에프터글로우 리퀴드 블러쉬의 베스트 컬러를 휴대하기 좋은 미니 사이즈로 소장할 수 있는 기회.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한 가볍고 크리미한 포뮬러가 부드럽게 블렌딩되어 메이크업 초보자도 쉽게 원하는 룩을 연출할 수 있다. 3.2ml×3 6만7000원대.
싱그러운 텃밭의 향기 오피신 유니버셀 불리 윌 앙띠끄 바디 오일 베트라브 고대 그리스에서 화장품 및 약용으로 쓰던 식물성 오일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보디 오일. 새롭게 출시된 ‘베트라브’는 붉은 과일, 비트, 파촐리, 머스크의 조합으로 싱그러우면서도 포근한 향을 완성했다. 190ml 11만5000원.
0
0
신고하기
작성자 Kana
신고글 겨울을 기다리는 11월의 뷰티 신상들
사유 선택
- 욕설/비하 발언
- 음란성
- 홍보성 콘텐츠 및 도배글
- 개인정보 노출
- 특정인 비방
- 기타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1